꼼데펑세 (@salondecofr)

구글 애드샌스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라고 떴다. 어떻게 해야하나? 본문

다양한 정보

구글 애드샌스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라고 떴다. 어떻게 해야하나?

Antoine 앙투안 2020. 6. 1. 14:44



오랜만에 구글 애드센스에 들어가봤다.


요즘 티스토리 포스팅은 잘 하지않기 때문에 신경을 쓰지 않고 있었는데 애드센스에 로그인 하자 마자


아래와 같은 빨간색 경고창이 떴다. 




나는 무언가 싶었다.

그전에 광고비 수익 10달러가 발생하면 PIN번호 발급이 이뤄진다는 거는 얼핏 들었다.


지금 현재 방문자는 꾸준히 200명대 많게는 300명대를 유지하고있다. (신기하다. 왜냐하면 지금 현재는 전혀 포스팅을 하지 않고있음에도 방문자가 생기는거다. 이거를 보고 그래도 일주일에 꾸준히 몇개 올리면 방문자가 더 늘겠다 생각은 했지만 현재 네이버 블로그를 신경쓰다보니 티스트로는 못하고있었다.)


어쨌든,

오랜쪽 끝에 자세히 알아보기가 눈에 띄어서 클릭했더니 아래와 같은 창이 떴다.



이게 무슨말이지?

코로나19로 인해 PIN 수신이 지연 될 수 있다는 말이 눈에 띄고 별다른 것은 없었다.


검색을 해보니,


지급 -> 설정 -> 설정관리 ->이름주소 부분을 확인 하라는 말이 있었다.

주소를 확인해보니 실제 주소가 도로명 주소로 되어있지 않았던 것을 제외하면 별다른 문제는 없어보였다.


다른 글을 찾아보았다.


확인해보니 저렇게 경고 메세지가 뜨는 것은 그냥 별 문제가 아니고 PIN번호를 집으로 발송했다는 뜻이다.

확인 기준액은 10달러다. 그래서 나는 10달러를 도달했고 이제 2~4주 기다리면 집으로 배송온다는 뜻.

그 이후에 PIN번호를 기입만 제대로 하게되면 이제 최소 100달러를 도달하게되면 달별로 수익이 생긴다는 뜻이다.

광고 개제하는게 좀 어려워 신경을 쓰지 않고있었는데 그냥 이대로만 둬도 일년이면 100달러는 나올 것이고 만약 꾸준히 관리를 한다면 그보다 더 큰 수익이 생긴다는 뜻.


그 이후에도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자세하게 포스팅 할 예정이다. 

지금 막 시작하신 분들도 포기하지 말고 꾸준히 한번 올려보길 바란다.


하루에 30분씩 투자해서 포스팅 하는 것 수익면에서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일정기간이 지나면 그냥 아무것도 하지않아도 수익이 생긴다. 


Comments